입플30%@ 메이저토토
이곳은 인구 십만이 될까 말까하는 지방도시.요시노 히로시는 더위를 달래기 위해서 집을 나섰다.복중의 날씨라 이미 해가 서산너머로 진지 한참이 지…
하찌꼬는 오른 팔을 뻗어 옆에 숨을 죽이고 벌렁 누워 있는남자의 몸을 더듬어 좃대를 찿아낸다음 사랑스러운 듯이 살그머니 쥐어 보았다.생각만 해도…
38, 34 부부이다. 컴퓨터에서 스와프란 글을 보고 며칠을 고민 끝에 집사람을 스와프에 끌어들이기로 하였다.설득 끝에 스와프하기 전에 마사지 …
남편 우석의 고향마을엔 영험 하다는 남근석이 하나 있었다.남자의 팔뚝만 한 남근석이었는데, 마을 뒤편을 둘러싸고 있는 산자락의 계곡에 있었다.맑…
저녁 7시. 이놈의 회사는 일이 너무 많다. 내가 능력이 딸리는 게다.그렇게 생각하는 게 차라리 편하다. 오늘도 어김없이 12시가 넘어야 퇴근할…
언제 잠이 든 건지, 얼마나 잔 것인지, 얼마 동안 이렇게 살짝 깬 상태로 누워있는 건지 알 수 없다.비몽사몽간에 침대에 누워 이불을 뒤집어쓰고…
“헉...헉... 여보...”“아앙... 오빠... 찌걱찌걱..”무대 뒤편, 분장실에서 음탕한 소리가 흘러나온다.“그렇게 다리 벌리니까 좋았어?…
그 여자가 전화를 받았으나 말을 못 하고 그냥 끊어 버렸다. 다시 호흡을 가다듬고 재차 전화를 했다.다시 그 여자가 전화를 받았다. 느낌으로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