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플30%@ 메이저토토
"영 시원찮네, 네가 누워봐."펌프질이 시원찮은 사내를 침대에 눕게 하곤 손으로 정확하게 구멍에 맞춰 좆을 끼운 후 상하 운동을 시작했다.흐느적…
비는 이튿날에도 계속 왔다. 나는 비를 맞고 사무실로 출근했다.사무실에는 비가 억수 같이 쏟아지고 있는데도 미스 강과 김남오가 출근해 있었다.나…
내 나이 32살 되던 해. 5년간 사귀어 오던 여자친구와 결혼하였다.아내와 결혼하기까지 많은 이별과 만남을 반복해왔었고 그런 위기 때마다 우릴 …
나는 오늘도 버릇처럼 15분이나 늦게 그녀의 집에 도착했다."삑 삑 삑~삐리릭~""이제 와요?""응, 또 조금 늦었어.""맨날 그러면서, 뭘~"…
그날 이후 나를 대하는 연숙의 태도가 이전과 달리 살가워졌다.전에는 반말과 존댓말을 섞어 사용하던 것이 늘 말을 꼬박꼬박 올린 것이다.사무실에서…
얼마 전 여친과 여친 회사의 부장과의 은밀한 관계를 목격한 후 헤어질 뻔하다 지금은 지난 과거로 치부하고 현재까지 잘 사귀고 있는 boardci…
관공서에서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모집하는 경우가 있다. 주로 방학 때에 한정 지어서 모집하는데, 나도 모 구청에서 이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었다…
그녀와 강릉역에 내렸다.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우리는 손을 꼭 잡고 있었다.플랫폼을 나서는데 시계가 밤 11시를 가리키고 있었다.그녀는 반바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