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플30%@ 메이저토토
주희가 처음으로 남자를 경험한 것은 지금의 남편인 민우와 결혼한 첫날밤이었다.쉽게 말하자면 결혼할 때까지 주희는 순결을 지키고 있었다는 얘기다.…
남편의 손이 그녀의 유방을 조심스럽게 애무하고 있었다. 마치 유방의 모양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는 듯한 조심스러운 애무였다.그들 부부(남…
"아름다워. 유부녀라는 것이 믿기 어려울 정도로 아름다운 곡선을 간직한 육체군!"그는 눈으로 그녀의 나신을 훑어 내리며 신음하듯이 말했다. 그녀…
드물게도 남편이 일찍 귀가했다."다녀오셨어요? 일찍 오셨네요."슬리퍼를 바로 놓고 남편의 상의를 받아들였다. "다녀왔어" 하고 대답한 절봉은 "…
을화는 주방에서 거의 정리된 식탁에 글라스를 내놓고, 욕실로 갔다. 문을 열고, 얼굴을 들여 민다. 그러자 절봉이 욕조 안에서 덤벙하고 물소리를…
소희의 마음이 한순간 식었다."즉, 당신으로서는 우리의 일을 누군가한테 들켰다는 것이 불안한 거지? 그래서 몸을 지킬 대책을 생각하고 있는 거죠…
"어? 안녕하세요. 형수님.""아. 예."와이프와 아이를 데리고 친지의 결혼식에 참석한 그날 우연히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4촌 형님의 형수. 여전…
아침햇살이 눈이 부시다. 어젯밤 밤바다에서 뜨거운 섹스를 나눈 그녀와 나는 젖은 옷을 입은 채 해안에서 가까운 민박에 투숙하였다.커튼 사이로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