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정품 비아 씨알
대학시절.. 난 한때 정말 내 인생의 황금기를 누렸었던 적이 있었다.그것은 내주위에 여자들이 한명도 아니고, 자그마치 두명과 동시에 연애를 한 …
"오빠, 그래도 오빠방에 가야돼. 이러고 있으면 정말 안된단 말이야.""은희야.. 나 그냥 니 옆에서 아무짓도 안하고 조용히 잘께.. 응? 정말…
그리곤 손을 그녀의 상체로 가져가 가슴부위를 더듬기 시작했다.역시 내가 겉에서 지켜보았던 대로 은희의 젖가슴은 컸다. 한손으로 한쪽 유방을 완전…
사창가에서 몸파는 여자에게 돈을 주고 섹스를 하는 것과는 정말 달랐다.개인적으로는 사창가에서 돈을 주고 하는 섹스는 마치 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
거의 1년 가까운 세월동안의 일이었다. 그리고 난 은희는 전혀 눈치채지 못하게 몰래 그녀를 만났다.첫만남은 카페에서 이루어졌다. 난 그녀를 만날…
"...악~~~~!!!!"입을 떼며 미라가 외마디의 소리를 질렀다. 내손은 그녀의 꽃잎 주위를 여지없이 훔치고 있었고, 정말 부드러운 감촉이 손…
미라와의 첫섹스는 그렇게 내게 황홀감을 가져다 주었다.정말 알 수 없는 것이 여자란 생각이 새삼스럽게 들었다.그냥 지켜보면서 데이트를 할 때와는…
난 계속적으로 미라를 설득할 수 밖에 없었다. 겨우..미라를 여관방에 남겨두고 난 동서울 터미날로 향했다.정확히 은희가 도착할 시간에 출구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