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플30%@ 메이저토토
엄마의 애인 완전정복선영이는 엄마 애인과 한참 동안 눈을 마주하고 그냥 바라보았다.그래도 연륜이 좀 쌓여 있는 그 남자가 선영이의 입술을 자연스…
블루에 하얀 스카프를 두르자 모자를 쓰고 숄더백을 어깨에서 늘어뜨린다. 감색 타이트스커트에 위에는 하얀 블라우스와 감색 블레이저를 걸친 모습은 …
몇몇 사람들이 마을길로 나서고는 눈을 치우는 모습이 보여지더니 마을은 점점 소란스러움이 더해져 갔다.길을 걸을 수 있을 정도의 통로가 눈 사이에…
은하와 마주친 미나의 두 눈에서 약간 의외라는 생각이 일렁이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아마도 직접 대하는 은하의 모습이 자신이 생각하던 것과는 …
"둘이 뭐~~ 하고 있었길래 그렇게 놀라?"문을 벌컥 열어젖힌 미나는 머리에 수건을 올린 채 미정과 나를 번갈아 쳐다보면서 배시시 웃고 있었다.…
마치 포르노 영화의 남자 주인공 성기만큼 커다란 병진 씨의 성기에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다.신음을 조금 내며 자위를 하고 있는 병진 씨의 몸통 모…
미숙은 얼굴을 붉히며 시선을 돌렸다.하지만 미숙은 결코 싫다고 대답하지 않고 있었다.잠시 후, 재차 물었을 때 미숙은 살며시 고개를 끄덕이고 있…
어머님이 편찮으시다는 소식을 듣고 남편이 나를 시댁에 보냈다.물도 많이 마시지 않았는데 시댁으로 가는 도중에 소변이 무척 마려웠다.급하게 시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