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정품 비아 씨알
붉은 살덩이에 검붉은 페니스가 콱 처박혔다가 빠져나올 때마다 여자의 애액으로 굵은 기둥이 흥건히 젖어 있고, 아래까지 타고 내려간 희멀건 액이 …
통화가 길어지는지 정혁은 한참 동안 돌아오지 않았다.차 실장을 비롯한 그의 다른 비서진도 이 전용기에 타고 있으니 회의를 하고 있는 것일 수도 …
“그게 더 실용적일 거라고 생각하는데. 일정이 남은 채로 지구 반대편까지 오고 가는 건 비효율적인 것 같아서.”아아…… 실용적.희민의 얼굴에 순…
자신을 놓고 두 명의 남자가 대화하고 있었다. 맞은편에 앉아 자신을 보는 남자들 중 하나는 익숙한 얼굴이었다.“머리는 어때? 남들보다 기억력이 …
잠에서 깬 희민은 침대에 혼자 있다는 걸 알았다. 눈을 깜빡거리며 주변을 둘러본 희민이 상체를 세웠다.‘결국 정신을 잃다니.’자신의 기억은 정혁…
블랙 셔츠에 마찬가지로 블랙 바지를 입고 있는 정혁이 소파 쪽으로 걸어오자 비서진이 몸을 일으켰다.그가 다가올 때까지 정중하게 서서 기다리고 있…
황실처럼 붉고 화려하게 인테리어 한 뉴욕의 중식당 별실에 정장 차림의 남자들이 앉아 있었다.원형의 회전식 식탁에 둘러앉아 식사를 하는 남자들은 …
‘옷을 벗으려는 건가?’희민이 그런 생각을 하며 보고 있는데 타이를 푼 정혁이 그걸 가지고 그녀 앞으로 다가왔다. 그가 타이로 희민의 눈을 가렸…